역시 선호도나 발매일 상관없이 무작위 작성.
1. 정기고 - Waterfalls
2. Nell - 그리고, 남겨진 것들
3. Nell - Slip away
4. 랄라스윗 - 아무도, 아무것도
5. 9와 숫자들 - 서울 독수리
6. 데이브레이크 - 머리가 자란다
7. 박주원 - 방랑자(Feat, 최백호)
8. 이이언 - 나의 기념일
9. 써니힐 - 베짱이 찬가
10. 주윤하 - 당신의 평화는 연약하다.
11. 메타와 렉스 - 무까끼하이
'사운드 감성, 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3년 내 곁에 천천히 머물렀던 싱글들 (0) | 2013.12.31 |
---|---|
지극히 개인적인 넬 7집 Slip away에 대한 생각 (0) | 2012.04.10 |
2011년 하반기, 내 귀에 머물던 단골 싱글들 (0) | 2012.01.04 |
2011년 상반기, 혼자서 실컷 쳐들었던 싱글 10 (0) | 2011.07.05 |
Run (0) | 2010.08.07 |